Daily e-sports

[설특집] 이제동의 신년운…작게 시작해 크게 이루리라

안녕하세요. 데일리e스포츠입니다. 2013년 계사년의 해가 밝아 옵니다. 뱀은 영민하고 기민하다고 하죠? 독자 여러분들도 뱀의 기운을 받아 활기찬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2012년말 이제동은 8게임단에서 임대되어 EG와 1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해외 팀의 특성상 해외에서 열리는 대회에도 자주 출전하며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데요. 프로리그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지 못해 다소 아쉬움을 남기도 있습니다. 그래도 해외 대회에서 우승하면서 2013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토정비결에도 이와 같은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2013년에 이제동은 크게 이루지는 못할 것이지만 작게 얻고 만족한다고 합니다. 매사가 쉽지 않지만 그 가운데 복이 있는 사람이 이제동이라는군요. 조그만 성공을 이뤄나가면서 보람을 찾아야 한답니다. 또 새로움이 ㅇ익숙해질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EG로 임대된 생활에 익숙해져야 한다는 말로 들립니다.

이제동은 조직 내에서 역할이 많아딘다고 합니다. 대외적인 역량이 크고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된다는데요. 해외 대회에 자주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일의 흐름이 나쁘지 않다고 하니 국제 대회에서 성공 사례를 만들어내는 이제동의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총론
마음이 평화로운 해이니 크게 이루지는 못하겠으나 부족함은 적은 해입니다. 작게 얻고 만족하는 해이니 그치지 않고 경사를 전하는 이가 있을 것입니다. 매사가 어려운 중에 유독 복이 많은 이가 있으니 올해의 내가 그렇습니다. 큰 적은 욕심이니 작은 것에 만족하는 것이 지혜가 됩니다. 속이 상할 일은 대부분 지나가거나 혹은 의지로 이길 수 없는 부분입니다.

버릴 것을 빨리 정하고 새로움에 익숙해질 필요가 있군요. 마음이 아프겠지만 버리거나 포기해야 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안타깝고 힘든 일이지만 지나고 나면 오히려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어려움은 피해 갈 것이며 행운은 항상 함께 갈 것입니다. 크게 기대하지 않으면 대부분 얻을 것이니 욕심이 좋은 운의 가장 큰 적입니다. 감사해야 할 일이 많을 것이니 많이 얻게 되면 반드시 나누어야 합니다.

가족의 건강을 나와 같이 챙겨야 하니 좋은 일에 마가 끼지 않게 함입니다. 당장은 힘들어 보여도 앞으로 이룰 것이 더 큰 운수이니 작게 시작하여 크게 이루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나의 성공을 바라는 이가 많으니 모두의 음덕이 발휘되는 시기입니다. 그간의 쌓아 놓은 일들이 많을 듯 합니다. 가족과 이웃을 가까이서 챙기세요. 복은 주변으로 인해서 들어 올 것이니 미리 나서지 않아도 알아서 챙길 것입니다.

◆재물운
관록과 재물이 쌓이는 시기네요. 흐름은 좋습니다. 다만 도처에 악재가 있어 나의 재물을 노리는 자가 많네요. 분주한 해여서 일적인 흐름을 통해 재물을 추구해야 합니다. 그러나 도둑 같은 재물의 유혹도 있네요. 순리에 어긋난 재물은 어떤 경우든 다툼이 생길 것이니 절대 탐해서는 안됩니다.

큰 재물을 노리지 마세요. 올해는 작은 재물이지만 꾸준한 성향을 가진 것이 나의 운입니다. 투자나 남을 통해 벌려는 재물은 절대 나의 것이 될 수 없음을 명심하세요. 귀인이 있어 나를 돕기는 하겠으나 어려움 중의 귀인입니다. 재물을 주는 귀인이 아니라 어려움을 해결해 주는 귀인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나에게서 나간 재물은 돌아오지 않는 성향을 가집니다. 버는 것 이상으로 관리를 해야 합니다. 이기적인 모습으로 관리를 할 필요가 있군요. 공정한 마음으로 분배를 하시되 반드시 주체는 내가 되어야 합니다. 남을 통해 나의 금전을 관리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거절하기 어려운 부탁을 받게 될 겁니다. 그러나 거절해야 합니다. 먼저 가정을 살피세요. 올해는 어쩔 수 없이 지출해야 만 하는 재물이 있습니다. 미리 대비해야 합니다. 욕심을 버리고 꾸준함을 유지하면 작은 재물로 끈 결과를 이룰 수도 있으나 허망한 일에 관심을 가지면 오히려 큰 화를 당하는 해임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직장사업운
역할이 많아지는 해이군요. 분주하며 몸을 많이 움직이게 됩니다. 대외적인 역량이 크고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되네요. 일의 흐름은 나쁘지 않은데 자칫 좋지 않은 인연과 일이 연결 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지속했던 일이 허사가 되거나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기획이 무산되거나 상사와 마찰이 생길 수도 있군요. 정상적인 일에는 절대 관여해서는 안되며 내가 주체되어 새로운 계약을 형성하는 것도 썩 좋은 시점은 아닙니다.

다만 하던 일에서 분주함을 더하면 작으나마 지위를 더욱 얻게 되기는 합니다. 하던 일에서 지루함을 느끼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직장이나 사업 모두 심하게 갈등을 겪는 시기가 있군요. 어떤 결정이던 빨리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분주함이 있는 해에는 생각에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오히려 해가 됩니다. 나의 일은 어딜 가던 열려 있습니다. 앉아서 하는 일은 도움을 주는 일이 아닙니다. 밖으로 활동하며 얻어지는 것이 나의 것이니 사람들을 많이 만나기 위해 노력하세요. 영업이나 장사를 하시는 분은 활기가 있을 겁니다.

◆가정/건강
가까운 친척과 사소한 일로 인한 다툼이 생깁니다. 오랫동안 쌓여 있던 반목이니 쉽게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형제 자매가 화합해야 하는 시기인데 금전으로 인해 서로에게 상처를 주게 됩니다. 축하해야 할 일이 생기지만 진심이 움직이지 못하니 답답하기도 합니다.

중요한 것은 가정입니다. 가정이 서지 않으면 귀성 또한 움직이지 않으니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가정을 잘 살펴야 합니다. 특히 환자가 생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가족도 들고 환자도 생기는 시기이니 좋은 일과 좋지 않은 일이 항상 겹쳐서 들어 옵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화합이 더 좋아질 것이니 내가 지면 결국 이기는 기운입니다. 결국 가정은 나의 뜻대로 될 것이니 식구도 반갑게 맞이하고 환자에 대한 정성도 지극으로 쏟아야 합니다. 결국은 나의 복이 될 것입니다.

아랫 사람 중에 근심을 전하는 이가 있으나 오래 가지 않아 해결이 될 것입니다. 가정의 화합을 길성을 부를 것이니 화합을 이룬 후에야 비로서 많은 일들이 좋아짐을 명심해야 합니다.

◆이성 및 대인관계
봄바람이 각별하니 마음이 크게 동하는 시절입니다. 기혼이건 청춘이건 마음이 설레는 일이 생기는 해입니다. 기혼은 가정에 해가 되는 일은 절대 깊이 있는 관계를 맺지 마세요. 복의 근원이 가정에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청춘은 만남과 이별이 빈번할 것입니다. 나의 짝은 멀리 있는데 가까운 곳에서 한 눈을 파는 그림입니다. 부적절한 만남은 여러 면에서 곤란한 상황을 만들 것입니다. 인연보다는 즐기기에 좋은 해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기에는 아주 좋습니다.

과거의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좋은 그림은 나오지만 결과도 좋지는 않습니다. 내가 상처를 주면 나도 한 번 아픈 해이니 마음이 한번 상할 일이 있습니다. 삼자의 만남에 개입 될 여지가 있으니 누구와도 삼각관계에 얽히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 서로에게 큰 상처를 줍니다. 사랑하지만 포기할 일도 있을 겁니다. 인연이 아름답기는 하지만 모두 추억이지 현실은 아니군요. 연인과 재물은 다르게 움직입니다. 금전을 거래하거나 도움을 줘야 하는 인연은 끝이 아주 좋지 않습니다. 명심하기 바랍니다.

◆관련기사
[설특집] 이영호의 신년운…결실의 시기가 다가온다
[설특집] 송병구의 신년운…새로 출발하기 좋은 해
[설특집] 김택용의 신년운…노력한 만큼 돌아온다

*SK텔레콤과 함께하는 e스포츠 세상(www.sktelecom.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데일리랭킹

1젠지 17승 1패 +29(34-5)
2T1 15승 3패 +24(32-8)
3한화생명 15승 3패 +19(30-11)
4KT 11승 7패 +8(26-18)
5DK 9승 9패 0(21-21)
6광동 7승 11패 -7(18-25)
7피어엑스 6승 12패 -11(16-27)
8농심 4승 14패 -16(14-30)
9디알엑스 3승 15패 -21(11-32)
10브리온 3승 15패 -25(8-33)
1
2
3
4
5
6
7
8
9
1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