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설특집] 김택용의 신년운…노력한 만큼 돌아온다

[설특집] 김택용의 신년운…노력한 만큼 돌아온다
안녕하세요. 데일리e스포츠입니다. 2013년 계사년의 해가 밝아 옵니다. 뱀은 영민하고 기민하다고 하죠? 독자 여러분들도 뱀의 기운을 받아 활기찬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SK텔레콤 T1 김택용의 2013년 운세는 매우 좋습니다. 횡재를 만나 성공할 운세라는군요. 그러나 횡재가 단순히 운에 의해 따라 오는 것이 아니라 남 모를 노력의 산물이라고 합니다.

2012년 김택용은 그리 좋지 않은 성적표를 받아들어야 했습니다. 스타크래프트:브루드워에서는 여전히 최고의 프로토스임을 보여줬지만 스타크래프트2:자유의 날개에서 적응하지 못하면서 최근에는 프로리그에도 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항간에는 스타크래프트2의 확장팩인 군단의 심장을 연습하면서 기량을 갈고 닦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소문에만 그치지 않고 2013년 3월12일 군단의 심장이 출시된 이후에는 과거처엄 펄펄 날아니는 모습을 봤으면 합니다. 그러려면 토정비결에서 언급된 것처럼 남 모를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총론
태평한 잔치에서 군신이 함께 즐기니 그 모습이 아름답고 좋기가 그지없는 형국입니다. 본래 업은 없으나 횡재를 만나 성공할 운세이니 귀인의 도움보다는 나의 노력이 클 것입니다. 차려진 음식이 있다는 뜻입니다. 나를 위해 준비된 것들이 많은 해이군요. 기회와 조건이 좋을 것이니 나의 결심만 서면 됩니다. 그러나 노력을 전제로 하니 노력 없이 이루어질 것은 없습니다.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심신이 다 함께 편하니 집안에 활기가 넘치고 가족 간에 화목이 있으니 어찌 일이 이루어지지 않겠습니까. 만일 자식을 낳지 많으면 일신이 영귀해질 것이니 길성이 가까이 하기 때문입니다. 자식을 보면 분명 공명의 아들이니 후에 큰 일을 하게 될 것이며 가족이나 친지 중에 새 식구가 들어도 대통의 징조로 삼을 수 있습니다. 동서 양방향에서 귀인이 와서 도와주니 근심이 있으면 남과 상의하여 도움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ㅈ과 ㅎ성씨가 해로우니 가까이하는 것을 피하시고 재물에 관한 거래를 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봉황이 붉은 조서를 머금은 괘를 얻었으니 태을귀인이 임하여 길성을 크게 하고 운수를 대통하게 합니다. 지위를 얻게 되거나 높은 지위의 사람과 친분을 갖게 됩니다. 십리길 길가에서 관인이 말을 버리니 어려운 사연을 한 번은 겪으시겠군요. 마음에 상처가 되는 일은 고민을 길게 하지 마십시오. 길고 긴 강물에 돛을 올리니 순풍이 불어오고 바람에 배를 맡기듯 순리에 순응하면 얻음이 큰 해임을 명심하여야 할 것입니다.

◆재물운
횡재도 노력하지 않으면 얻어질 수 없는 법이니 노력하여 얻은 것을 어찌 횡재라 하겠습니까? 타인이 보기에 질투할 정도의 재물을 얻을 것이니 큰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 예상 밖의 재물이 들어오는 형태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보기에는 괜한 횡재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자신의 노력의 결과임을 알아야 합니다. 다만 뜻밖에 들어오는 재물이 사연을 품고 있는 재물이 될 수 있으니 얻고도 마음이 편하지 않을 돈은 받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재운이 크게 되어 재물을 구분하여 받아도 끊이지 않을 것이니 정상적이지 않은 돈보다는 복 돈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이 들어오기 시작하면 끊이지 않을 것이니 우선은 자신의 주머니를 먼저 채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돈을 쓰는 것은 나중으로 미루어도 문제가 없을 것이니 먼저 예상하여 지출을 하면 후 일에는 얻을 것이 없습니다. 들어오게 될 재물에 신경 쓰는 것보다는 이미 들어온 재물을 관리하시는 것이 중요함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직장운
자신의 관록이 커지는 시기이니 직장에서는 승진의 기회에 승진할 수가 있고 사업적으로는 기반이 튼튼해지며 사업을 확장해 나갈 수 있는 역량을 확보할 것입니다. 영업 쪽에서는 그 동안의 노력이 큰 성과로 나타나면서 많은 계약을 하게 될 것이며 장사를 하시는 분은 손님이 많이 들어오고 사람들로부터 크게 인심을 얻을 것입니다.

버리면 얻을 것이 생기고 가만히 앉아 있으면 될 것이 없는 시기이니 현실에 안주하고 소극적으로 지키려고만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활동 영역을 많이 넓히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내부적인 관리보다는 외부로 움직이는 일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타인과의 경쟁에서도 나의 기운이 강하니 자신감을 가지고 보다 공격적으로 움직여도 좋겠습니다.

올해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운의 흐름이고 자신의 판단력이 정확해지며 능력이 두각을 나타내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운이 강하고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며, 가는 곳마다 좋은 인연이 있어 어려움을 풀어줄 것입니다.

◆가정/건강운
가정의 화목해지는 것으로부터 모든 운이 시작되는 해입니다. 하늘이 나에게 내린 좋은 운의 기운이 시작부터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주게 되니 가정의 모든 사람이 마음의 화합이 있고 서로가 사랑으로 감싸주게 될 것입니다. 가정의 화목이 가족 모두에게 심리적인 안정을 가져다 주고 기쁨을 주게 되어 각자가 해야 할 역할을 제대로 하기 때문에 가족 중에 근심 있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간혹 근심하게 될 일이 생긴다고 해도 모두 한마음으로 화합하고 힘을 모으면 풀어내지 못할 문제가 없을 것이 혹 고민이 있으면 꼭 가족들과 상의하고 함께 해결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올해는 아랫사람에게도 배울 것이 있으며 경사스러운 일로 가족에게 기쁨을 주게 될 것입니다. 가정의 화목이 계속되고 있을 때에도 항상 건강은 주의를 하셔야 될 것입니다. 윗사람이나 아랫사람 모두 큰 문제가 생기지는 않겠지만 조금은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걱정거리를 만들지 않는 것입니다. 큰 병이 아니라 잔병치레가 있으니 특히 환절기나 유행성 질환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대인관계
올해처럼 대인관계에서 좋은 운이 작용하는 해도 드물 것입니다. 지금 만나는 이성이 있다면 하늘에서 맺어주는 인연이 될 것이니 소중하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기혼자들은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을 통해서 다른 마음을 품을 수 있으니 경계하십시오. 좋은 운을 바람을 피우는데 사용하면 운의 크기를 확인하지도 못하고 큰 곤욕을 치르게 될 것입니다. 미혼자들은 만남을 자주 가지셔야 할 것입니다.

올해는 즐거운 시간을 갖는 만남도 좋고 진짜 인연이 되는 만남도 모두 좋은 시기입니다. 일과 연관된 만남은 모든 사람이 귀인이니 부탁을 들어주고 부탁을 하기에 좋습니다. 모든 면에서 일과 연관되어 진행이 되면 막힘이 없습니다. 막히는 일은 상대가 풀어줄 것이니 올해의 만남을 소중하게 생각하시고 오래도록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올해 도움을 받는다면 반드시 잊지 않고 은혜에 보답하시면 평생의 은인이 될 것입니다.

◆관련기사
[설특집] 이영호의 신년운…결실의 시기가 다가온다
[설특집] 이제동의 신년운…작게 시작해 크게 이루리라
[설특집] 송병구의 신년운…새로 출발하기 좋은 해

*SK텔레콤과 함께하는 e스포츠 세상(www.sktelecom.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데일리랭킹

1젠지 17승 1패 +29(34-5)
2T1 15승 3패 +24(32-8)
3한화생명 15승 3패 +19(30-11)
4KT 11승 7패 +8(26-18)
5DK 9승 9패 0(21-21)
6광동 7승 11패 -7(18-25)
7피어엑스 6승 12패 -11(16-27)
8농심 4승 14패 -16(14-30)
9디알엑스 3승 15패 -21(11-32)
10브리온 3승 15패 -25(8-33)
1
2
3
4
5
6
7
8
9
1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