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 2014년 데일리e스포츠 신규 코너를 소개합니다
작성자 : 데일리게임     2014/01/06 18:48
2014년이 밝았습니다. 아직 음력 1월1일이 지나지 않은 관계로 갑오년이라 이름을 붙이기에는 모자람이 있지만 양력 새해를 맞아 데일리e스포츠는 새로운 코너들을 선보입니다.

위클리 이슈와 프리뷰 코너가 신설됩니다. 두 코너 모두 1주일 동안의 이슈를 정리하고 소개하는 기사입니다. '위클리 이슈'는 주간 이슈와 핵심 인물에 대해 알아보는 기사이고 프리뷰는 대회에 대한 예고가 될 것입니다.

사진 전용 코너도 마련했습니다. '위클리 포토제닉'을 통해 한 주 동안 가장 멋진 세리머니를 보여준 선수, 멋진 이야기거리를 만들어준 선수를 선정할 계획입니다.

이미 선보인 바 있는 'IF'라는 코너를 통해 여러 종목의 경기들을 분석할 예정입니다. 'IF'라는 뜻처럼 이 코너의의 컨셉트는 '만약 이렇게 했더라면 승부가 바뀌었을까?'입니다. 스타크래프트2, 리그 오브 레전드, 도타2를 중심으로 각 종목별 경기 분석을 한 주에 1개씩 소개할 계획입니다.

인터뷰 전용 코너도 신설됩니다. 그동안 데일리e스포츠는 '피플', '허스토리', 'LOL STAR' 등을 통해 e스포츠계에 종사하는 인물들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는데요. 새롭게 선보이는 코너의 이름은 '맨투맨'입니다. 한 명을 중점적으로 인터뷰하는 기사들은 많지만 두 명 이상을 한 자리에 모아 서로의 이야기와 히스토리를 듣는 코너는 그다지 많지 않았지요. 사제, 친구 등 새로운 관계를 부각시켜 e스포츠의 이야기거리를 늘려보자는 생각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코너입니다.

프로리그를 비롯, 리그 오브 레전드, 도타2에 대한 새로운 접근도 시도하려 합니다. 프로리그의 경우 '고인규의 인사이드 프로리그'를 통해 매주 열린 경기에 대한 분석과 평가를 진행하고 리그 오브 레전드는 '고인열전'을 통해 공식 대회에서 쓰이지 않는 챔피언에 대한 고찰을 해보려 합니다. 도타2 종목은 '도타2 히어로즈' 코너에서 많이 쓰인 영웅과 많이 금지된 영웅들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알아보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선수들에 대한 추억과 평가를 진행하는 코너도 신설됐습니다. '그땐그랬지' 코너에서는 과거의 사진들을 통해 해당 사건, 시기의 에피소드를 풀어내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드립니다. 그리고 '히든 MVP'는 리그 오브 레전드 경기 안에서 가장 빼어난 활약을 펼쳤지만 킬 스코어에 뒤처져서 묻혀버린 선수들의 업적을 재조명합니다.
데일리e스포츠가 2014년을 맞아 새롭게 마련한 코너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