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슈
8게임단 이제동, 정규시즌 MVP 등극!
2012-09-01 12:54


8게임단 이제동이 세 번째 정규시즌 MVP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이제동은 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펼쳐진 SK플래닛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시즌2 개인상 부문에서 팀 구성 이후 최초로 포스트시즌에 진출시킨 공을 인정 받아 정규시즌 MVP에 올랐다.

이제동은 스카이 프로리그 2006 전기리그에서 신인왕을 수상해 프로리그 개인상과 인연을 맺은 이제동은 후기리그에서 다승왕과 정규시즌 MVP를 동시에 획득했다. 또한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시즌에서도 다승왕과 정규시즌 MVP를 동시에 수상했고 이번 시즌까지 모두 합쳐 세 번의 정규시즌 MVP를 거머쥐었다.

이제동은 이번 시즌 에이스 결정전 5연승을 비롯해 9번의 에이스 결정전에서 6승을 기록해 팀이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는데 큰 공을 세웠다. 이제동의 활약 덕에 8게임단은 이번 시즌 최다 연승인 8연승을 기록하며 3위로 포스트시즌 진출에 성공했다. 이제동은 기자단 17표 가운데 9표를 획득하며 정규시즌 MVP를 획득했다.

SK텔레콤과 준플레이오프를 앞두고 큰 상을 수상한 이제동은 "정규시즌 MVP는 기대하지 못했는데 이렇게 큰 상을 받아 기분이 좋다"며 "팀이 결승전에 올라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데일리e스포츠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

*SK텔레콤과 함께하는 e스포츠 세상(www.sktelecom.com)





e스포츠는 잘!생긴 SK텔레콤 LTE-A로 즐기세요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