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슈
LOL 첫 공식리그 전세계 동시 생중계
2012-03-21 12:58


오는 21일 개막하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한국 최초의 공식 리그인 '아주부 LOL 더 챔피언스 스프링 2012(이하 LOL 더 챔피언스)'가 한국어와 영어 버전으로 제작되어 인터넷을 통해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LOL 더챔스는 www.ognlol.com을 통해 HD 서비스로 전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온게임넷은 LOL리그 특별 페이지를 만들었으며 영어와 한국어 동시 서비스를 시작했다. 국내 시청자들은 한국어로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포털 사이트 다음의 다음TV팟으로도 시청이 가능하다.

해외 시청자들을 위한 서비스도 준비됐다. 온게임넷은 현장에 영어 중계진을 배치,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시작한다. onglol.com에서 영어버전을 선택하면 된다. 또 http://www.own3d.tv/ognlol이나 http://www.twitch.tv/ognlol에서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온게임넷은 아주부와 함께 유럽과 북미에 서버를 두고 구축, 해외 시청자들이 LOL 더 챔피언스 리그를 원할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매주 수, 금 저녁 7시30분부터 생중계되는 LOL 더 챔피언스는 나진e엠파이어, MiG 등 국내 최고의 팀이 세계 최강으로 알려진 CLG, 프나틱 등과 총상금 2억 원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데일리e스포츠 강성길 기자 gillnim@dailyesports.com]

*SK텔레콤과 함께하는 e스포츠 세상(www.sktelecom.com)





e스포츠는 잘!생긴 SK텔레콤 LTE-A로 즐기세요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